지향

주식 단타매매 실익

행운의 부적이다 2016. 6. 28.

요즘 불안한 미래가 걱정이 되어

요것도 시도해보고 주식투자도 시작했다죠.


그런데 주식매매를 하다보니

여기 기웃 저기 기웃 무료추천종목을 받아 매매를 해본다죠.


역시나 내가 매수하면 이상하게 다 손실로 이어지고,

구냥 바라만 본 종목들은 모두 상승을 하네요.


또 주식 단타매매를 해보지만 역시나 팔고나면 날아가고,

물리면 길게 가져가고 역시나 주식 단타매매는 실익이 별로 없는 듯 하네요.


개인적이겠지만,

종목을 선택하고 매수 타이밍을 잡았다면 이제 마음을 비우고 길게 가져가봐야겠네요.


가계 보탬이 되고자 시작한 주식 투자라지만

수익은 얼마 되지 않고 신경은 너무 가고 힘드네요.


종목 보는 눈을 얼릉 키우자꾸나 아자 ^^ㅣ익,,

 

댓글